FAQ
HOME > Contact > FAQ
자주묻는질문
for consignor
위탁자가 객실 예약과 비용 등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스테이위의 운영 프로그램을 통해 위탁자분들은 언제든지 개별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예약 상태 및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예약된 날짜, 객실 요금, 그리고 각 항목의 비용까지 모두 투명하게 제공됩니다.
우리 호텔 운영에 대해 어떤 종류의 보고서를 받을 수 있나요?
– 개인 계정으로 접속하여 위탁자의 객실 예약 상황과 비용을 확인하는 것뿐만 아니라, 우리 호텔의 운영에 관한 다양한 보고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이로써 위탁자분들은 호텔 운영에 대한 투명성을 높일 수 있으며,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.
위탁자의 무료숙박이 있나요?
예약된 객실을 위탁자분들께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 또한 계약 시 협의됩니다. 숙박은 무료이지만, 객실 정비 비용(청소비)은 발생하며, 이는 객실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.
객실 초기 세팅비는 얼마나 드나요?
객실 초기 세팅비는 건물의 스타일과 크기에 따라 다르며, 미팅 및 사업 조사 시에 저희가 견적을 제공해드립니다.
렌탈프리기간이 있나요?
호텔 런칭을 위해 필요한 준비기간이 있으며, 이는 건물 및 객실 상태에 따라 유동적으로 조정됩니다. 스테이위는 위탁자분들이 하루빨리 수익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기간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합니다. 그러나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간이 있으며, 건물과 객실의 상태에 따라 기간은 달라집니다.
수익은 언제 입금이 되나요?
계약시 정한 일자에 매월 입금이 됩니다. 입금 후 10일이내에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주셔야 합니다.
계약기간내에 계약은 해지할 수 있나요?
계약서에 명시된 조건이 충족된 경우 해지가 가능합니다.
객실 청결과 위생을 유지하기 위한 절차는 무엇인가요?
저희는 객실 청결과 위생 유지를 위해 철저한 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 1차 – 메이드 1인 하루 3~5개의 청소, 2차 – 전문 인스펙터의 점검 절차를 거쳐 투숙객의 만족도 향상과 높은 재예약율로 이어지고 있습니다.
(주)스테이위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인가요?
첫째, 위탁자 분들의 수익을 최우선시한다는 것입니다. 공정하게 산출된 비용을 제외한 매출에서 수익을 배분하여, 위탁자분들께서 다른 어떤 회사보다도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다른 위탁업체와 달리 수탁자인 저희의 수익에서, 회사의 운영 인건비와 운영비를 부담합니다.
둘째, 아무리 공제 비용 항목이 투명하고 적다 하더라도, 예약률이 낮으면 전체 파이가 작아지기 때문에 위탁자 분들의 수익이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. 스테이위는 다양한 OTA (호텔예약사이트) 를 통한 예약, 게스트 만족도를 통한 재예약, 단체유치 등을 통해 높은 예약률을 자신할 수 있습니다.
셋째, 게스트 만족도를 높이는데 가장 중요한 깨끗한 객실상태의 유지를 위한 노하우와 노력이 스테이위의 큰 장점중 하나입니다.